
더보이즈 '와치 잇' MV 캡처
[헤럴드POP=박서현기자]더보이즈가 배드 보이로 변신했다.
오늘(20일) 오후 6시 더보이즈의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의 pt.2 '식스 센스'(Sixth Sense)가 베일을 벗었다.
더보이즈는 지난 8월 두 번째 정규 앨범 '판타지'(PHANTASY)의 Pt.1 '크리스마스 인 어거스트'Christmas In August)에 이어 약 3개월만 컴백했다. 이번 앨범은 단어의 뜻처럼 시각, 청각, 후각, 미각, 촉각 오감을 넘어 육감까지 자극시키는, 배드 보이로 변신한 더보이즈의 매혹적인 다크 판타지를 담았다.
타이틀곡 '와치 잇'(WATCH IT)은 곡 전반에 걸친 베이스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 배드 보이로 변신한 더보이즈의 색다른 모습을 느낄 수 있다. 자신의 치명적인 매력에 빠지지 않게 조심하라고 경고(Watch It)하지만, 역설적이게도 빠져들게 만드는 주문(Watch It)이 되어 절대 나에게서 헤어 나올 수 없을 것이라는 반전적인 스토리의 가사가 곡의 매력을 더한다.
"You better/WATCH IT Careful 어질해/거부 못 해 My bad 끌어당겨 더/Slowly switch up Move it fast 걸렸어 In my trap 이미 늦었어"
"Hey oh my god (Baby hear me out)/벗어나 봐 (It’s so critical)/위험할수록 빠져 더/You better WATCH IT"
"You better/WATCH IT Careful 어질해/무너지는 Your pace 숨이 멎어 넌/Slowly switch up Move it fast/걸렸어 In my trap 내게 갇혔어"
이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스페셜 유닛(상연, 제이콥, 케빈, 뉴, 주학년)의 '덫(Rat In The Trap)', 선우와 에릭의 스페셜 유닛곡 'Honey, 'Bad Luck', 'CRYING&LAUGHTER', 'Escape'까지 총 6곡이 수록돼 있어 기대를 높인다.
이번 정규앨범 파트2에는 '반전'이라는 하나의 주제 안에 여섯 개의 이야기를 담아내 더 짙어진 더보이즈의 음악색과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다. '와치 잇'을 통해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 더보이즈에 벌써부터 많은 많은 관심이 쏠린다.
한편 더보이즈의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의 pt.2 '식스 센스'(Sixth Sense)는 지금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