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s신곡]"여기 있어 숨쉬어"‥슈주 려욱, 따뜻한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돼'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려욱이 따뜻한 감성으로 돌아왔다.

20일 오후 6시 려욱은 새 싱글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돼'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려욱이 신곡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돼'로 돌아왔다. 려욱은 지난해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에 이어 약 1년 6개월 만의 컴백이다. 려욱은 슈퍼주니어 데뷔 18주년 기념 팬미팅에서 한 소절을 깜짝 공개했던바.

신곡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돼'는 서정적인 클라리넷과 피아노로 시작되어 다이내믹한 스트링으로 이어지는 발라드 곡이다. 여기에 려욱의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졌으며, 한 편의 동화를 보는 듯한 감성이 느껴진다.

가사는 바쁘게 흘러가는 세상 속 가끔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괜찮다는 내용이다. 려욱은 듣는 이를 따뜻하게 위로하며 울림을 선사한다. 려욱의 따뜻한 보컬 덕에 가사가 더 따뜻하게 와닿는다.

아이야 뭐가 그리 슬프니/아이야 울지마/아이야 걷는게 좀 힘들지/아이야 괜찮아/이젠 내가 곁에 있을게/힘이 들면 내게 기대어/울어

내 온기 내 숨이/다 할 때까지 언제나/여기 있어 숨쉬어/널 품에 안고 있을게/주저앉아 멈춰서도 돼/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돼

려욱은 신곡 발매와 함께 유튜브 원더케이 오리지널을 통해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돼' 라이브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려욱의 따뜻한 위로가 추위를 녹이는 가운데, 지금 함께 들어보자.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