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앰퍼샌드원이 당차게 출사표를 던졌다.
15일 오후 6시 앰퍼샌드원의 첫 번째 싱글앨범 'AMPERSAND ONE'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On And On'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FNC엔터테인먼트에서 내놓은 새 보이그룹 앰퍼샌드원은 '&'과 'ONE'이 합성된 팀명으로, 우리의 꿈을 이루고 하나가 된다는 의미를 담았다. 나캠든, 브라이언, 최지호, 윤시윤, 카이렐, 마카야, 김승모까지 7인조로 구성되었으며, 데뷔앨범 'AMPERSAND ONE'을 통해 성장 서사를 그려낸다.
타이틀곡 'On And On'은 그루비한 베이스 리프와 매력적인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댄스 곡이다. 앨범이 캠퍼스 테마로 제작된 만큼, 'On And On'에서는 새로운 환경에서도 머뭇거림 없이 신입생 웰컴 파티에 임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가사는 때론 휘청거려도 꿈을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앞으로 더 나아가겠다는 앰퍼샌드원의 포부를 담았다. 특히 나캠든이 작사에 참여했다. 앰퍼샌드원의 풋풋한 매력이 담겨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So if you wanna get loose/네 뜻대로 Get loose/우린 준비 끝 Gotta move/Everybody one two/필요 없어 No rules/나를 따라 Take it to the moon
Never slow down/Never slow down/터트려 봐 포텐/We poppin’ pop/Break the rules/예상 못 할 We vibin’/Turning point/Give it a shot you know yeah/Drop it drop it drop it like it’s hot hot
이외에 총 2곡이 수록되어 있다. 순수한 첫사랑의 설렘과 고백을 담은 'Sweet & Sour'와 멈출 수 없는 수줍은 사랑의 마음을 담은 'Sheesh'가 담겼다.
앰퍼샌드원이 싱그러운 매력으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가운데, 바로 매력에 빠져보자.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