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아이브가 진짜 '나'를 찾아 떠난다.
25일 오후 6시 아이브의 미니 1집 'I'VE MINE'의 타이틀곡 'Either Way'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선공개 됐다.
오는 10월 13일 컴백하는 아이브는 트리플 타이틀곡으로 돌아왔다. 아이브는 컴백에 앞서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Either Way'를 선공개하며 예열했다. 아이브는 지금껏 보여주지 않은 새로운 모습으로 시작을 열었다.
타이틀곡 'Either Way'는 몽환적인 신스를 시작으로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이다. 멤버들의 감성적이 보컬이 어우러졌으며,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작사해 완성도를 높였다. 감성적인 보컬과 독특한 훅이 매력적인 곡이다.
가사는 다른 사람들의 시선에서 자유롭지 못한 나에 대한 내용이다. '수많은 타인의 시선이 낳은 오해 속에서 진짜 나를 찾아가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우리가 공감할 수밖에 없는 이야기를 꺼낸다.
누가 내 말투가 재수없대/잘난 척만 한대/또 누구는 내가 너무 착하대/바보같을 정도래/가끔은 이해조차 안 되는 시선들/억울하기도 하지만/오해가 만든 수많은 나와 얘기해/우리 모두 다 '나'야
쟤 I 라서 그래 넌 E 라서 그래/됐고 그냥 V 나 하자/Either way, you’re good/전부 좋다구/누가 맞고 틀린 게 아닌 걸/모두 다르게 사랑하듯/Either way, you’re good/Either way
아이브는 미니 1집 'I'VE MINE'을 통해 다양한 시선에서 바라본 '나'를 다채롭게 담아낼 예정이다.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꼽히는 아이브가 'Either Way'를 시작으로 가요계 점령에 나설지 기대된다.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