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s신곡]"사랑하기 좋은 날이야"‥허영지, 솔로로 러블리 극대화 'L.O.V.E'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김나율기자]가수 허영지가 카라가 아닌, 솔로로 데뷔한다.

12일 오후 6시 허영지의 솔로 데뷔 싱글 1집 'Toi Toi Toi'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L.O.V.E'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허영지는 카라로 데뷔한 지 9년 만에 솔로로 첫 발을 내딛는다. 지난 2014년 카라로 합류해 활동했던 허영지는 지난해 발매한 카라 데뷔 15주년 기념 앨범으로 활발하게 활동했다. 허영지는 본격적으로 솔로 아티스트로 나선다.

타이틀곡 'L.O.V.E'는 허영지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청량한 댄스곡이다. 하우스 리듬을 기반으로 펑키한 팝, EDM적인 요소가 조화를 이뤄 강렬한 중독성을 보여준다.

가사는 인생이라는 긴 여정을 '사랑'의 에너지로 잘 살아내자는 내용이다. 뮤직비디오에서 허영지는 보드게임판 속 세상에 빠져 귀여운 매력을 보여준다.

우린 한참을 앉아있었지/이름 모를 정류장에 나란히/그냥 그래도 참 설레던 느낌/뜻밖의 하루 오히려 좋아/우린 자주 길을 잃을 테지만/아마 그때마다 행복할 거야/매일 지는 해를 바라보면서/완벽한 모든 곳엔 언제나 You hoo

Now it’s time for you and I/딱 사랑하기 좋은 날이야/넌 나의 L.O.V.E/Come with me yeah/My Destination/Oh you hoo hoo/I like the stars/Oh you hoo hoo/Deep in your eyes/날 보는 그 눈빛/더 깊이 빠져들어

이외에 총 2곡이 수록되어 있다. 더 이상 타인이 아닌 나 자신에게 더 집중하자는 메시지의 'Focus', 그토록 꿈꿔왔던 이 순간 힘차게 날아오르겠다는 벅찬 마음을 표현한 'Climax'가 있다.

허영지가 솔로 가수로서 첫 도전한 가운데, 허영지의 상큼한 러브송에 빠져보자.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