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s신곡]"빛깔 뻔쩍 빛깔 뻔쩍"..스트레이 키즈, 더 별나게 돌아왔다 '특'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스트레이 키즈 '특' MV 캡처


스트레이 키즈가 더 별나게 돌아왔다.

2일 오후 1시 스트레이 키즈의 정규 3집 '★★★★★ (5-STAR)'(파이브스타)이 베일을 벗었다.

타이틀곡 '특'은 '특이하고 별난' 스트레이 키즈 고유 개성에 새로움, 도전을 더한 곡이다. 이번에도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 방찬, 창빈, 한이 직접 작사, 작곡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가사도 듣는 재미를 더한다.

"Counting stars/특별의 별의 별의 별의 별의 별의 별의 별난 놈 That’s me/별의 별의 별의 별의 별의 별의별 일이 my work(Bling Bling)"

"Everyday/빛깔 뻔쩍 빛깔 뻔쩍/빛깔 뻔쩍해 class는 특/빛깔 뻔쩍 빛깔 뻔쩍/빛이 번져 더욱 빛나는 star"


뮤직비디오 역시 화제다. 웅상한 영상미는 블록버스터 영화의 한 편을 연상케 한다.

이외에도 정규 3집에는 '위인전', 'ITEM'(아이템), 'Super Bowl'(슈퍼볼), 'TOPLINE (Feat. Tiger JK)'(탑라인), 'DLC'(디엘시), '죽어보자', '충돌', 'FNF'(에프엔에프), 'Youtiful'(유티풀), 'THE SOUND (Korean Ver.)'(더 사운드 (한국어 버전)), 'Time Out'(타임 아웃)까지 '전곡 자작곡' 12트랙이 수록돼 스트레이 키즈 표 음악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스트레이 키즈는 컴백을 앞두고 "우리의 '특별함' 중 하나는 끝없는 노력이기도 하다. 스트레이 키즈는 쓰리라차, 댄스라차, 보컬라차로 구성되어 있는데 점점 포지션 경계가 흐려지고 있다. 멤버들이 서로 좋은 자극제가 되어주며 더 성장하는 중이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계속해서 우리만의 길을 찾고 도전하는 방황이 이어지면 좋겠다. 그런 의미에서 정규 3집이 대박 나기를 바라기 보다 한 단계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마음이 가장 크다"라고 밝혔다.

이번 정규 3집 '★★★★★'(5-STAR·파이브스타)로 513만장을 넘긴 스트레이 키즈. 이번 앨범을 통해 스트레이 키즈가 어디까지 도약할지 관심과 기대가 집중된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정규 3집 '★★★★★ (5-STAR)'(파이브스타)는 지금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