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s신곡]"우린 매일 'Love War'"‥다크 입은 최예나의 권태로움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최예나 '러브 워' MV 캡처


최예나가 완전히 달라진 모습으로 대중 앞에 선다.

16일 오후 6시 최예나의 첫 번째 싱글 앨범 'Love War'이 베일을 벗었다.

첫 번째 싱글 앨범 'Love War'는 최예나의 시선에서 바라본 '사랑'의 과정을 담았을 뿐 아니라, 다듬어지지 않은 내면의 감정과 이야기를 때로는 직설적으로, 때로는 부드럽게 최예나만의 컬러로 표현했다. 지난해 8월 발매했던 두 번째 미니 앨범 'SMARTPHONE(스마트폰)' 이후로는 5개월만의 신보다. 이번 앨범은 콜드가 프로듀싱으로 함께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타이틀곡 'Love War'는 사랑이 진행되는 과정 중 가장 위태롭고 권태로운 시기를 표현한 곡으로, 그루비한 멜로디 라인이 특징이다. 작사, 작곡에 함께한 최예나는 차세대 음원강자 비오가 함께 호흡을 맞췄다. 뮤비 속에서는 비오가 이별 직전의 연인으로 분해 서로의 입장을 연기하기도.

'Love War'은 직설적인 가사가 매혹적인 곡이기도 하다.

"너는 나의 Lover/근데 우린 매일 Love War/사랑하긴 하는데/근데 왜 자꾸 왜"

"Oh my lover/It’s a Love War/It’s so over/I’m so over/Yeah so over/Oh my lover/It’s a Love War/It’s so over/I’m so over/Yeah so over"


이번 앨범에는 '러브 워' 외에도 인트로곡 '러브 이즈 오버(Love is over)'와 후회 없이 사랑했던 상대방과 이별하는 순간을 담은 '워시 어웨이'(Wash Away)도 수록돼 있어 최예나의 색다른 보컬을 감상할 수 있다.

귀엽고 상큼했던 최예나가 다크하고 강렬해졌다. 음원강자 비오와 최예나의 'Love War'에 대중들은 어떻게 반응할까.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최예나의 첫 번째 싱글앨범 'Love War'는 지금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