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사랑의 이해' 문가영, 은행 주임 스틸 공개..12월 21일 첫 방송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김나율기자]문가영이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12월 21일 첫 방송될 JTBC 새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극본 이서현, 이현정, 연출 조영민)에서 외유내강 은행 여신 안수영 역을 맡은 배우 문가영의 캐릭터 스틸을 최초 공개했다.

문가영이 연기할 안수영 캐릭터는 극 중 뛰어난 영업 수완을 가진 KCU 은행 영포 지점의 4년 차 주임이다. 지점 내 에이스지만, 존재하는 계급 사이에서 자신을 지키기 위해 치열하게 산다. 그 누구에게도 마음을 주지 않고 살아가던 중 어느 날부터 그를 맴도는 하상수(유연석 분)로 인해 새로운 바람이 불기 시작한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서는 기분 좋은 일렁임에 빠진 안수영을 만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창구에 앉아 가면처럼 단단한 미소를 보이던 안수영이 편안한 얼굴로 진심 가득한 웃음을 짓고 있는 것. 안수영은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준다.

‘사랑의 이해’ 제작진은 “문가영은 누구보다 강하고 누구보다 여린 안수영 캐릭터와 이미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고 있다”며 “사랑하는 사람을 바라볼 때 그녀의 입가에 자연스럽게 걸린 미소를 보는 순간 모두 빠져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JTBC 새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는 오는 12월 21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SLL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