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s신곡]"조잡하게 굴지 마"..보아, 잘못된 프레임 향한 일침 'Forgive Me'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이미지중앙

'Forgive Me' MV


보아가 강렬한 댄스 곡으로 돌아왔다.

오늘(22일) 보아는 새 미니 앨범 'Forgive Me'(포기브 미)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이는 보아가 지난 2020년 발매한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BETTER'(베터) 이후 약 2년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이라 기대를 모은다.

동명의 타이틀 곡 'Forgive Me'는 혼자만의 어그러진 틀에 갇힌 채 착각하고 단정짓는 상대에게 일침을 가하는 내용의 곡. 매력적인 중저음인 보아의 보컬이 잘 어우러지며, 강렬한 일렉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 곡이다. 이에 따른 보아 표 퍼포먼스 역시 기대되는 대목.

조잡하게 굴지 마 / 저울질도 까딱까딱 / 조금 친절했을 뿐 / 욕심부려 빠져 삐딱

서로 다른 이해 속에 / 상상에 갇혀 부풀어졌고 / 그 옵션 안에 난 없어 / I don’t need you to forgive me

이번 타이틀곡엔 보아가 작사와 작곡에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 외에도 자작곡 'Sketch'(스케치)와 'Hope'(호프), 팬 사랑을 담은 'After Midnight'(애프터 미드나이트), 알앤비 댄스곡 'ZIP'(짓), 하이브리드 일렉트로니카 사운드의 'Breathe'(브리드)까지 총 6곡이 다채롭게 수록됐다.

보아의 색깔을 녹여낸 강렬한 댄스곡은 이번에도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보아의 새 미니앨범 'Forgive Me'와 타이틀곡은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