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s신곡]"확실히 해"‥오마이걸 유아, 솔직당당 힙하게 변신 '셀피시'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셀피시' MV 캡처



유아가 '힙'한 매력을 더해 돌아왔다.

오늘(14일) 오후 6시 유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SELFISH(셀피시)'가 베일을 벗었다.

솔로 데뷔곡 '숲의 아이'로 독창적인 아이덴티티를 각인시켰던 유아는 'SELFISH(셀피시)'로 또 새로운 변신을 했다.

타이틀곡 'SELFISH(셀피시)'는 독특하고 중독성 있는 R&B 사운드와 특유의 개성 넘치는 음색으로 더욱 '힙'해진 유아의 색다른 음악 스타일을 보여주는 곡. 우유부단한 상대와의 불확실한 관계에 답답함을 느끼는 감정을 물이 빠지고 있는 욕조 속의 물고기에 비유해 유아의 솔직 당당하고 도발적인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린 곡으로 완성됐다.

"좋다 싫다 아님 정말 모르겠음 모른다고 해/확실히 해/좋다 싫다 아님 정말 모르겠음 모른다고 해/확실히 해/좀 좀 좀 좀 좀 조-좀 좀 x6"

"너를 빤히 보는 나의 눈빛/영혼까지 달아나고 있잖니/혹시 너도 사랑이면 빨리/나의 입술을 닫아줘/I want U, babe, I want U/I want U, babe, I want U/I want U, babe, I want U"

이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Lay Low', 'Blood Moon', 'Melody' 등 유아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가 담겨 있어 리스너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2년만의 컴백으로 '차세대 솔로 퀸' 자리를 더욱 견고히 할 유아의 변신에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유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SELFISH(셀피시)'는 지금(1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