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티저 포스터 공개..이서진→주현영 리얼★ 대거 출동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tvN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가 오늘(23일)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tvN 새 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연출 백승룡/극본 박소영, 이찬/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바람픽쳐스)는 일은 프로, 인생은 아마추어인 연예인 매니저들의 하드코어 직장 사수기다.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들과 일하는 ‘프로 매니저’이지만, 자기 인생에 있어서는 한낱 ‘아마추어’인 사람들의 일, 사랑, 욕망이 대형 연예 매니지먼트사 ‘메쏘드 엔터’를 배경으로 리얼하게 펼쳐진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서는 빛나는 스타들을 만드는 숨은 공신, ‘매니저’들의 대표 이미지를 살짝 엿볼 수 있다. 소속 배우들의 사진이 담겨 있는 프로필북과 휴대폰은 한 몸처럼 지녀야 하는 필수품. 내 배우들을 위해 늘 준비되어있고, 수시로 울리는 휴대폰을 받으며 눈코 뜰 새 없이 열일하는 프로 매니저의 세계가 궁금한 사람, 무엇보다 정작 제 인생은 간수하지 못하는 아마추어 인간들의 웃픈 인생에 함께 울고 웃고 싶은 사람이라면, 오는 11월 tvN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에 ‘지원’이 가능하다.

그리고 연예계에서 전방위로 활약 중인 대세 배우 이서진, 곽선영, 서현우, 주현영이 메쏘드 엔터 매니저 4인방으로 뭉쳐 ‘지원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각각 엘리트 총괄 이사 ‘마태오’, 승부욕 강한 워커홀릭 팀장 ‘천제인’, 세상 순한 감성파 팀장 ‘김중돈’, 패기로 다져진 열혈 신입 매니저 ‘소현주’ 역을 맡은 이들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어느 누구도 제대로 알고 있지 못하는 매니저들의 세계를 필터 없이 솔직하고 적나라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는 오는 11월 tvN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tvN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