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늑대사냥'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리얼 청불의 탄생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영화 '늑대사냥'이 개봉 첫날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하드보일드 서바이벌 액션 '늑대사냥'이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개봉 첫날 78,996명을 기록,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이와 함께 현재 상영 중인 영화들 중 유일하게 10%대 좌석 판매율을 기록하며, 가을 극장가에 관객들을 불러모으고 있다. 오랜만에 청불 영화의 흥행 질주로 대형 스크린에 펼쳐지는 강렬한 하드보일드 서바이벌 액션이 대한민국 관객들에게 색다른 매력으로 다가서며,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영화 '늑대사냥'의 첫날 전체 박스오피스 1위라는 뜨거운 흥행세는 추석 극장가 폭발적인 흥행 추이를 보였던 '공조2: 인터내셔날'과 흥행 바톤 터치하며, 가을 극장가에도 한국 영화의 꾸준한 흥행 릴레이를 기대케 한다.

무엇보다 영화 '늑대사냥'은 제47회 토론토국제영화제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상영되며 해외에서부터 뜨거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미친 재미”, “극대화된 장르적 재미” 등 글로벌 영화계의 극찬과 함께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를 기록해, 대한민국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 영화 '늑대사냥'은 개봉 전부터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그 화제성을 입증했다.

한편 영화 '늑대사냥'은 극악무도한 범죄자들을 태평양에서 한국까지 이송하는 바다 위 거대한 움직이는 교도소 내에서 잔혹한 반란이 시작되고 지금껏 보지 못한 극한의 생존 게임이 펼쳐지는 하드보일드 서바이벌 액션으로 절찬 상영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