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트와이스, 'BETWEEN 1&2' 콘셉트 포토 공개..매혹 벗고 오늘은 러블리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천윤혜기자]
이미지중앙


트와이스가 새 앨범 'BETWEEN 1&2'(비트윈 원앤투)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오는 26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새 미니 앨범 'BETWEEN 1&2'와 타이틀곡 'Talk that Talk'(톡댓톡)을 발매하는 트와이스는 지난 17일 공식 SNS 채널에 묘한 긴장감이 흐르는 콘셉트 포토를 최초 공개한 데 이어 18일 0시에는 상큼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 10종을 추가로 공개했다.

아홉 멤버들은 밝은 미소와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설렘과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살렸다. 멤버들 옆에 자리한 동물 인형, 과일, 각기 다른 시간을 가리키고 있는 시계 등 의미심장한 아이템들의 의미에도 궁금증이 생긴다.

신보에는 'Talk that Talk'을 비롯해 지효, 다현, 채영이 단독 작사에 참여한 수록곡까지 총 7트랙이 실린다. 트와이스에게 이번 앨범은 2022년 첫 작품이자 데뷔 이래 첫 8월 컴백이기도 하다. 그런 만큼 팬들에게 특별한 여름을 선사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트와이스의 미니 11집 'BETWEEN 1&2'와 타이틀곡 'Talk that Talk'은 8월 26일 오후 1시 정식 발매 예정이다.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