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투데이TV]'현재는 아름다워' 신동미, 결혼도 하기 전 고부갈등? 김혜옥 어쩌나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이미지중앙

오민석의 진지하게 공들인 프러포즈 현장이 선공개돼 눈길을 끈다.

'현재는 아름다워' 측은 오늘(3일) 본방송에 앞서 윤재의 프러포즈 현장이 담긴 스틸 컷을 공개했다.

마치 세상에 두 사람만 비추는 듯한 가로등 아래, 두 손에 꽃다발을 안고 해준을 바라보는 윤재의 얼굴엔 긴장감이 서려있다. 그에 반해 해준의 입가엔 미소가 가득하다. 꽃다발을 받아 든 해준이 윤재에게 입을 맞추고 있는 장면에선 설렘이 폭발한다.

이대로 결혼까지 골인하는가 싶었는데, 그러려면 두 사람이 넘어야 할 산이 있다. 바로 윤재의 엄마 경애(김혜옥)다. 현재(윤시윤)를 만나러 로펌에 갔다가, 감정이 널뛰는 해준에게서 좋지 않은 첫인상을 받았던 경애. TV에 출연한 해준을 보고는 “저런 여자만 아니면 된다”고 윤재에게 못을 박았다. 때문에 윤재는 할아버지 경철(박인환)과 아빠 민호(박상원)에겐 현재가 일하는 로펌 대표 해준이 여자친구란 사실을 알렸지만, 엄마에게만은 이를 숨겼다.

그런데 방송 직후 공개된 예고 영상에 따르면, 윤재가 드디어 해준을 집에 데려간다. 경애는 그녀를 보자마자 당황한 나머지 남편 뒤에 숨는 상황까지 그려졌다. 서로에 대해 제대로 알기도 전에 고부 갈등이 예고된 해준과 경애가 좋지 않았던 첫인상의 기억을 뛰어넘을 수 있을지 눈길을 모은다.

제작진은 “윤재가 한차례 청혼을 실패했던 데 이어 만발의 준비를 마치고 재도전한다. 어떤 프러포즈로 해준을 사로잡을지 기대해달라”며, “경애는 여자친구가 돈보다 자신을 더 좋아해 준다는 윤재의 말을 듣고 그녀에게 호감을 가졌다. 그런데 알고 보니 그 상대가 피하라고 신신당부했던 해준이다. 윤재와 해준이 경애의 허락을 받아내, 결혼까지 무사히 골인할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고 덧붙였다.

‘현재는 아름다워’ 28회는 오늘(3일) 일요일 저녁 8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SLL,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콘텐츠지음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