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차서원X공찬 BL 신드롬 잇는다..'비의도적 연애담' 주인공(공식)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차서원과 공찬이 ‘비의도적 연애담’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피비작가의 동명의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비의도적 연애담’(극본 신지안(신유)/연출 장의순/제작 ㈜넘버쓰리픽쳐스)가 드라마화 된다. ‘비의도적 연애담’은 ‘시작은 비도의적, 하지만 연애는 비의도적!’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이 된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심장쫄깃 신뢰회복 로맨스이다.

원작인 피비작가의 ‘비의도적 연애담’은 대원씨아이(주)에서 발행한 만화로, 코어 팬층의 높은 충성도는 물론 다양한 세대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온, 오프라인을 휩쓴 작품이다. 이런 가운데 ‘비의도적 연애담’에서 ‘사랑 이야기’를 그릴 두 주인공이 공개됐다. 2022년 가장 주목받는 배우 차서원(윤태준 역)과 가수에 이어 배우로서도 존재감을 입증한 공찬(지원영 분)이다.

먼저 차서원은 세상에서 삭제되듯이 사라져 버린 천재 도예가 윤태준 역을 맡았다. 윤태준은 말수가 적어 언뜻 까칠해 보이지만 마음속에 다정함을 품고 있는 인물. 동시에 불쑥 튀어나오는 터프함까지 갖춘, 반전 매력남이다.
이어 공찬은 복직을 위해 회장님의 최애 아티스트 윤태준의 마음을 얻어야 하는 대기업 총무과 직원 지원영으로 분한다. 지원영은 천성이 밝고 누군가를 돕기 좋아해 주변에 늘 사람들이 끊이지 않는 ‘핵인싸’이다. 그런 그가 갑작스럽게 퇴사 위기에 처하면서, 윤태준과 마주하게 된다.

탄탄한 원작에 ‘믿고 볼 수밖에 없는’ 제작진이 뭉쳤다. 여기에 안정적인 연기력은 물론 극과 극 매력을 지닌 배우들도 합류했다. 또 단순히 BL 장르로 한정 지을 수 없는, 이를 뛰어넘는 재미와 감동의 진짜 사랑 이야기를 예고했다. 웰메이드 BL 드라마 탄생이 기대되는 이유이다. ‘비의도적 연애담’은 2022년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사진제공 = 각 소속사, 대원씨아이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