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s신곡]"떠날래?"‥프로미스나인, 교통사고에도 'Stay This Way'로 정조준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프로미스나인이 교통사고를 당해 위기를 겪고 있지만, 여름을 향한 정조준은 잊지 않는다.

27일 오후 6시 프로미스나인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from our Memento Box'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Stay This Way'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지난 25일 프로미스나인 멤버 송하영, 박지원, 이서연, 이채영, 백지헌이 교통사고를 당했다. 컴백 이틀 전 켜진 적신호다. '여름=프로미스나인' 공식을 성립하며 서머퀸 정조준에 나섰던 프로미스나인에게는 비상이다. 당분간 치료가 필요해 활동이 어렵지만, 프로미스나인의 노래만큼은 순탄하게 대중들의 마음에 스며들 듯하다.

타이틀곡 'Stay This Way'는 펑키한 베이스와 기타가 메인인 곡이다. 신나고 중독성 넘치는 후렴과 댄서블한 팝 감성이 느껴지는 브리지가 인상적이다. 프로미스나인의 청량한 음색이 돋보이는 곡으로, 단숨에 여름 분위기를 자아낸다.

가사는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떠나 도착한 '여기'에서 매일 일요일처럼 파도 소리에 몸을 맡기고픈 마음을 표현했다. 프로미스나인과 함께 떠나는 해 질 무렵 '즉흥 여행'이 당장이라도 바다 한가운데 떠 있는 기분이 들게 한다.

또 몰래 침대 밖으로 발을 내려놓을 땐/흰 모래알이 느껴져/Yeah 이 느낌(So great)/방문을 열고 자, 바람처럼 사라질래/지금 내 기분은 Higher/Take me higher

Stay this way/우린 뜨겁고 눈부셔/자유롭게 춤춰/저 달이 오늘따라 예뻐서/Stay this way/깊고 짙은 Blue/더 흠뻑 빠져/Stay this way

이외에도 총 4곡이 수록되어 있다. 백지헌이 직접 참여한 'Up And', 미지의 세계에 대한 호기심을 담은 'Blind Letter', 매혹적인 반전 보이스가 인상적인 'Cheese', 시공간을 넘나드는 신비로운 'Rewind'까지 꽉 채웠다.

컴백 전 위기를 겪고 있는 프로미스나인이 서머퀸의 자리를 차지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