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단독]최우식♥김다미 '그 해 우리는', 종영 후 한번 더 본다..27일 스페셜 방송
이미지중앙

'그 해 우리는' 포스터



[헤럴드POP=박서연 기자]최우식, 김다미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이 스페셜 편성됐다.

21일 헤럴드POP 취재 결과 SBS 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극본 이나은, 연출 김윤진 이단)이 인기에 힘입어 오는 27일 '그 해 우리는 : 더 무비 (THE MOVIE)'(가제)를 편성했다.

스페셜 방송 '그 해 우리는 : 더 무비 (THE MOVIE)'(가제)는 방송 축약본, 배우들의 인터뷰 등이 담길 예정이다.

'그 해 우리는'은 함께해서 더러웠고 다신 보지 말자로 끝났어야 할 인연이 10년이 흘러 카메라 앞에 강제 소환 되어 펼쳐지는 청춘 다큐를 가장한 아찔한 로맨스를 그린 작품. 극중 최웅(최우식 분)과 국연수(김다미 분)의 풋풋하고 설레는 로맨스와 김지웅(김성철 분)과 엔제이(노정의 분)의 애틋한 짝사랑 설정이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빼앗고 있다.

더불어 네 청춘의 관계에 한층 더 몰입하게 하는 대사, 따뜻한 연출 등으로 '그 해 우리는'은 입소문을 타고 시청률을 끌어올리더니 드라마 TV 화제성 부문에서 17.53%의 점유율로 2주 연속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방송 직후 네이버 TV TOP100에서 1위부터 8위까지 영상 줄세우기에 성공했고, 스마트미디어렙(SMR) 클립 조회수에서도 방영 드라마 중 재생 건수 전체 1위를 기록했다.

출연자 화제성 부문 역시 최우식, 김다미가 나란히 1위, 2위에 이름을 올리며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시청자들을 울고 웃고 공감하게 만든 '그 해 우리는'이 종영 후 '그 해 우리는 : 더 무비'(가제)로 또 시청자들을 얼마나 설레게 만들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SBS '그 해 우리는'은 매주 월, 화 오후 10시 방송되며, 오는 25일 종영한다. '그 해 우리는 : 더 무비 (THE MOVIE)'(가제)는 오는 27일 오후 9시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