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s신곡]8주년 하이라이트, 팬 위한 위로송 '어쩔 수 없지 뭐'
이미지중앙

하이라이트 '어쩔 수 없지 뭐' MV 캡처


[헤럴드POP=박수인 기자] 보이그룹 하이라이트가 데뷔 8주년을 기념해 팬들을 위한 앨범을 준비했다. 하이라이트로 재데뷔 후 팬들에 “오래 기다리게 하지 않겠다”고 약속한 하이라이트는 ‘콜링 유(CALLING YOU)’ 이후 5개월도 채 되지 않아 약속을 지켰다.

두 번째 미니앨범 ‘CELEBRATE’는 총 여섯 곡이 담겼다. 인트로와 타이틀곡 ‘어쩔 수 없지 뭐’, ‘CELEBRATE’, ‘Take On Me’, ‘Who Am I’ 등을 통해 하이라이트의 데뷔 8주년을 자축한다. 특히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에 이어 8년을 함께 해준 팬들에 대한 메시지를 전한다.

앞서 하이라이트는 7주년을 함께 하지 못한 팬들에 대한 미안함을 전한 바 있다. ‘CELEBRATE’는 우여곡절 끝에 재데뷔를 이뤄낸 하이라이트가 함께 해준 팬들에 선사하는 선물이다. 용준형, 이기광 등 앨범의 처음부터 끝까지 셀프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음악을 통해 진심을 전달했다.

타이틀곡 ‘어쩔 수 없지 뭐’는 힘들고 괴로운 일이 있더라도 ‘어쩔 수 없지 뭐’ 하며 털어내자는 이야기를 담은 록 기반의 댄스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를 잇는 청춘 위로송이 탄생했다. ‘어쩔 수 없지 뭐. 하는 수 없지 뭐. 언젠가는 추억이 될 거야. 이 시간도 아픔도 결국 지나가니까’ 등의 가사는 자신들뿐만 아니라 팬들을 위로하고 격려한다.

하이라이트 특유의 밝은 분위기는 곡을 듣는 이들로 하여금 기분 좋은 설렘을 느끼게 한다. 멜로디 뿐만 아니라 청춘을 응원하는 가사도 함께 더해지며 하이라이트만의 격려법을 만들어냈다.

발매 전 하이라이트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측은 “이번 앨범 ‘CELEBRATE’를 통해 다시 믿고 듣는 음악이라는 것을 대중에 확신시켜 줄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재데뷔 후에도 8주년 보이그룹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하이라이트가 이번 곡으로 믿고 듣는 그룹으로 또 한 번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