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박서현기자]가수 청하가 에이티즈(ATEEZ) 홍중과의 댄스 챌린지를 공개하며 신보 발매 열기를 높인다.

청하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EENIE MEENIE’를 발매한다. 이 가운데 타이틀곡 ‘EENIE MEENIE (Feat. 홍중(ATEEZ))’의 챌린지 영상을 추가로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청하와 홍중은 완벽한 호흡으로 포인트 구간의 댄스 챌린지를 소화하며 ‘EENIE MEENIE’를 통해 선보일 음악적 시너지에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청하와 홍중이 처음으로 성사한 음악 작업인 만큼 두 아티스트의 개성과 매력이 어우러질 ‘EENIE MEENIE’에 궁금증이 싹트고 있다.

새 싱글 ‘EENIE MEENIE’는 청하의 새로운 시작과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고민을 엿볼 수 있는 앨범이다. 청하는 앨범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과 완성도를 높였으며, 중독성을 유발하는 포인트 안무와 고퀄리티 퍼포먼스로 전 세계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타이틀곡 ‘EENIE MEENIE’는 묵직하고 반복되는 콘트라베이스를 중심으로 만들어진 댄서블한 리듬 위로 예측할 수 없이 전개되는 흐름이 재미를 선사하는 곡이다.

한편, 청하의 새 싱글 ‘EENIE MEENIE’는 1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 = 모어비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