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수/사진=민선유 기자
도경수/사진=민선유 기자

[헤럴드POP=박서현기자]가수 겸 배우 도경수의 첫 번째 정규 앨범 프로모션 일정이 공개됐다.

지난 9일 첫 번째 정규 앨범 ‘BLISS(블리스)’의 프롤로그 영상으로 컴백을 알린 도경수가 오늘(11일) 공식 SNS에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섰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도경수는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트랙 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2편, 콘셉트 필름 등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정식 발매 전 앨범 수록곡의 라이브 클립 5편을 선공개하는 이례적인 시도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반응을 불러 모으고 있다.

<사진 제공: 컴퍼니수수>
<사진 제공: 컴퍼니수수>

함께 게재된 이미지 역시 이번 앨범의 정체성을 고스란히 담아내 눈길을 끈다. 감각적인 타이포그래피와 컬러풀한 톤은 ‘BLISS’가 지닌 각양각색의 무드를 시각적으로 표현했으며, 각 콘텐츠의 공개 일정을 찾아가는 구성은 보는 재미와 함께 발매까지의 과정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BLISS’는 도경수의 첫 정규앨범인 만큼, 완성도 높은 사운드와 음악 스펙트럼으로 한층 더 넓어질 그의 음악적 확장을 예고한다. 앞서 공개된 프롤로그 영상에서 금발 변신과 청량한 여름 분위기로 많은 이들의 호응을 이끌어 낸 그가 자신만의 색을 더욱 깊게 다져갈 이번 신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도경수의 첫 정규 앨범 ‘BLISS’는 오는 7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