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해은, 정현규/사진=민선유기자
성해은, 정현규/사진=민선유기자

[헤럴드POP=김나율기자]‘환승연애2’ 대표 현커인 성해은, 정현규이 결벌설이 재점화됐다.

최근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에 출연했던 성해은, 정현규의 결별설이 제기됐다. 두 사람 모두 ‘환승연애2’ 출연자로, 프로그램 내 최종 커플에서 현실 커플로 이어져 공개열애 중이다.

성해은은 ‘환승연애2’ 출연 최대 수혜자로, 승무원 출신이었으나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연예인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완벽한 메기로 등장한 정현규와 새 사랑을 찾아 떠나 응원받았다.

공개열애 후 시상식에 커플로 같이 모습을 드러내는가 하면, 럽스타그램도 했다. 성해은은 정현규에게 선물 받은 명품 가방 등을 SNS에 공개하며 애정을 이어왔다.

그러나 최근 들어 성해은, 정현규의 공개열애 흔적을 찾아볼 수 없게 됐다. 럽스타그램 빈도가 줄어 결별 의혹을 받았다. 이외에도 최근 정현규와 관련된 영상, 사진 등이 내려가 결별을 의심받았다. 명품 가방 선물 사진 등도 내려갔다.

이에 성해은, 정현규의 팬들은 두 사람이 여전히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지 궁금해 했다. 댓글에서는 두 사람의 열애 여부를 묻는 댓글도 많아졌다. 두 사람은 별다른 입장을 발표하지 않고 있다.

한편 성해은은 유튜브 채널 ‘해피해은’ 등을 운영하고 있다. 정현규는 오는 5월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데블스 플랜: 데스룸’에 출연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