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최여진이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2세 계획을 최초 고백한다.
7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연일 화제 중인 최여진♥︎김재욱의 예비 부부 일상이 공개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최여진은 오는 6월 1일로 결혼식을 잡았다고 공개하며 예비 남편 김재욱과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해 이목을 끌었다. 최여진은 “어차피 결혼할 건데 혼인신고 먼저 하자”라며 김재욱을 이끈 가운데 한 번의 경험이 있는 ‘돌싱’ 김재욱은 “다시 생각해, 마지막 기회야”라며 망설이는가 하면, 급기야 줄행랑까지 치며 최여진과는 다른 생각을 보였다.
또 역대급 강뷰의 신혼집을 본 스튜디오 MC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최여진♥︎김재욱은 신혼집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더욱이 최여진의 예비 남편 김재욱은 가평을 방문한 특급 손님을 위해 업소용 대형 튀김기까지 사용하며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 이에 최여진은 “우리 아저씨는 못하는 요리가 없다”라고 자랑했다.
뒤이어 VVIP 손님이 도착하고 최여진♥︎김재욱은 2세 계획까지 최초 고백하며 눈길을 끌었다.
한편 최여진♥︎김재욱과 특급 손님의 회동은 오늘(7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