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럴드POP=김지혜 기자]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남매’에서 유일하게 현실 커플로 발전했던 이윤하, 김윤재를 두고 결별설이 흘러나왔다.
26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윤하, 김윤재의 결별설이 불거졌다. 두 사람의 SNS에서 서로의 흔적이 삭제되면서다. 결혼 과정을 공개하기 위해 개설했던 커플 유튜브 채널 ‘윤윤튜브’에서도 모든 영상이 사라진 상태다.
‘연애남매’는 남매들이 모여 서로의 연인을 찾아가는 가족 참견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6월 종영했다. 당시 메기로 투입된 김윤재는 이윤하를 향한 직진 연하남의 면모를 보여줬고, 두 사람은 최종 커플에 이어 현실 커플로서 공개 연애를 시작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해 8월에는 초고속으로 결혼을 발표했다. 당시 이들은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내년 초 결혼을 하게 됐다”며 “일단 식장만 잡은 상태”라고 알린 바 있다.
다만 최근엔 결혼에 대해 새로운 입장을 전했다. 지난 12월 이윤하는 “결혼 소식을 특히 궁금해 해주시는 분들 많았는데 저희가 서로의 인생에서 정말 중요한 결정인 만큼 너무 급하게 준비하지 않으려고 한다. 제 손이 낫는대로 유튜브도 다시 찬찬히 업로드 하겠다”며 연애전선엔 이상이 없다면서도 결혼에 신중한 입장을 보였다.
이 가운데 결별설이 불거지자 팬들도 “헤어지셨나요”, “그리워요 재재”, “윤윤튜브 계획 없으신가요” 등 궁금증을 드러내고 있어 두 사람이 입장을 전할지 주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