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김나율기자]이성민이 이성계 역을 맡아 열연한다.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원경’(연출 김상호/극본 이영미)은 남편 태종 이방원과 함께 권력을 쟁취한 원경왕후를 중심으로, 왕과 왕비, 남편과 아내, 그 사이에 감춰진 뜨거운 이야기를 그린다. 정치적
이성민은 조선을 건국한 태조 이성계 역으로 특별 출연한다. 이성계는 이방원(이현욱)의 아버지이자 원경왕후(차주영)의 시아버지로, 왕권을 두고 아들과 대척점에 선다. 며느리의 그릇을 알아본 인물이기도 하다. 이번 특별출연은 tvN 드라마 ‘머니게임’을 함께 했던 김상호 감독, 이영미 작가와의 특급 의리로 성사됐다.
오늘(13일) ‘원경’ 측이 공개한 이성계의 스틸컷에선 이성민의 차원이 다른 깊은 내공이 오롯이 느껴진다. 존재만으로도 강렬한 아우라를 뿜어내고, 눈빛만으로도 상대를 압도하는 절대적 힘을 보여준다.
제작진은 “대체 불가한 연기력으로 강한 신뢰감을 주는 이성민의 열연 덕분에 ‘원경’의 시작이 더욱 무게감 있게 빛날 수 있었다. 차원이 다른 왕의 연기는 단연 최고라고 자부한다. 동시에 이성계와 첨예하게 대립하게 될 며느리와 아들 차주영-이현욱과의 연기 시너지 역시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원경'은 오는 1월 6일 오후 2시 티빙에서 1,2화가 선공개된다.
사진제공 = tvN, TV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