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강가희기자](여자)아이들 미연이 향수 취향을 밝혔다.
9일 유튜브 채널 'W KOREA'에는 "[ENG] (여자)아이들 미연의 반응 좋았던 홀리데이 선물 추천. 연말 선물 쪽집게 강의 시작!"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다.
공개된 영상 속 미연이 연말 선물을 추천하는 시간을 가졌다. 미연은 "한 해가 저물어 가고 연말이 다가왔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기도 하고 이번 한 해 감사했던 분들에게 선물로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람이 많을 것 같다. 저도 그렇다"며 말문을 열었다.
먼저 미연은 헤어 퍼퓸 미스트를 추천하며 "오늘 같이 사랑스러운 무드를 주고 싶을 때 뿌리면 좋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각 향을 소개하며 "저와 잘 어울리는 향"이라며 웃어 보인 미연은 "이런 좋은 아이템은 나눠 써야 제 맛"이라고 적극 추천했다.
이어 "겨울이 되면 새 향수를 장만하는 게 제 습관"이라며 향수를 꺼내 들었다. 미연은 "제가 평소 꾸민 듯 안 꾸민 듯 어른의 향을 뿌리고 싶은 날이 있다. 그 때 딱 어울리는 향수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미연은 샤워기 미니 필터를 소개하며 "투어 하는 동안 굉장히 애용했다. 여행용으로 나온 미니 필터기인데, 다른 국가 가서 물이 바뀌면 트러블이 일어나서 불안한 분들이 계신다. 이걸 챙겨 다니면 마음도 편하고 실제로 피부도 좋아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라는 이유를 밝혔다.
미연은 파자마 선물도 추천하며 "저는 집 안에서 공주이기 때문에 제 친구나 가족들도 이런 이쁜 파자마를 입었으면 좋겠어서 평소에도 파자마 선물을 많이 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와인잔을 꺼내든 미연은 "어른이다 보니 연말엔 와인 파티가 빠질 수 없다. 저는 와알못이긴 한데 친구 집에 와인 잔을 선물하면 되게 느낌 있지 않나 생각이 들어서 추천하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