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먹어보쇼2' 정준하X다나카X닉쿤X백호 찐 케미 담았다..24일 첫 공개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강가희기자]‘먹어보쇼 시즌2’가 시작된다.

21일 SBS 미디어넷에 따르면 맛있는 로드 버라이어티 ‘게임의 왕 먹어보쇼 시즌2’ (이하 먹어보쇼2)가 오는 24일(금) 오후 8시 유튜브채널 THE K-POP을 통해 첫 공개된다.

‘먹어보쇼2’는 전국에 소문난 맛집을 스타들이 직접 찾아가는 먹방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시즌 1의 정준하, 다나카를 비롯해 시즌 2에서는 2PM의 비주얼 센터 닉쿤과 그룹 뉴이스트 출신 가수 백호가 합류했다.

정준하, 다나카, 닉쿤, 백호는 ‘먹어보쇼 2’ MC로 발탁돼 이미 첫 촬영을 마쳤다. 정준하와 다나카는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 호흡을 맞추는 만큼 친형제 같은 찰떡 케미를 자랑했고, 닉쿤과 백호 역시 뛰어난 예능감으로 ‘먹어보쇼 2’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었다.

‘먹어보쇼2’ 제작진은 “이번 ‘먹어보쇼 2’는 기존 멤버에 닉쿤과 백호의 신구 예능 조합의 재미와 다양한 음식 게임으로 새로운 먹방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4명의 멤버 외에도 깜짝 게스트들이 출연하여 확실한 웃음과 게임을 선보이게 될 것이다”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먹어보쇼 2’는 오는 24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 THE K-POP을 통해 첫 공개되며, 이후 SBS FiL, SBS M에서 30일(목) 오후 10시 방송될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