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업★]"평생 함께하기 전 마지막 쉼"‥'김연아♥'고우림, 軍입소 완료(종합)
이미지중앙

고우림/사진=포레스텔라 공식 팬카페



[헤럴드POP=박서현기자]고우림이 오늘(20일) 입대한 가운데, 팬들에게 남긴 편지가 공개됐다.

20일 고우림은 육군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군악대에서 복무한다. 입소 장소와 시간은 안전을 위해 공개되지 않았다.

이날 그는 포레스텔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입대 전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고우림은 "좀 전에 필요한 물건들을 바리바리 싸 들고 훈련소로 출발했다. 보내주신 글들 하나하나 읽어보는데 나에 대한 애틋함과 사랑이 너무나 많이 느껴져서 행복감 가득히 이동하는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진짜 이제 여러분과 평생 함께하기 전 마지막 쉼이라는 생각으로 후련하게 다녀오겠다. 건강하게 다치지 않고 늠름하게 중간중간 생존신고도 자주 드리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머리는 어차피 들어가면 다시 밀어야 된 대서 너무 바짝 밀지는 않았다. 나의 숏컷을 기대하신 분들을 위해 살짝 투척하고 간다"며 짧은 머리를 한 셀카와 함께 "우리 팬 분들 건강하게 잘 지내주시고 다시 한번 우리 형들 잘 부탁 드리겠다. 곧 다시 인사드리겠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공유한 사진 속에는 짧은 까까 머리도 멋스럽게 소화한 고우림의 셀카가 담겨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고우림이 속한 포레스텔라는 지난 2017년 JTBC '팬텀싱어2'에서 우승. 대중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고우림은 지난 2018년 피겨 스케이트 선수 출신 김연아와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 무대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 지난해 10월 결혼했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