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선혜 채널
[헤럴드POP=김나율기자]모델 전선혜와 배우 안순용이 결혼을 앞두고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전선혜는 자신의 채널에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전선혜는 사진과 함께 "축복스러운 일들이 한꺼번에 쏟아지는 기적. 연애 초, 오로라가 펼쳐진 하늘에 폭죽이 팡팡 터지던 꿈이 참 신비롭고 예쁘고 아름다웠는데 이제 진짜 얼마 안남았다"라고 글을 남겼다.
사진 속 전선혜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눈부신 자태를 드러낸다. 전선혜는 안순용과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며 설레는 예비부부임을 보여준다.
또 전선혜는 안순용과 장난치는 사진을 공개했다. 전선혜는 안순용의 귀를 깨물며 "오빠 괴롭히기ㅋㅋ 귀 깨물었엉ㅋㅋ"이라고 글을 남기며 애정전선을 보여준다.
앞서 지난 6월, 전선혜는 안순용과 결혼 소식을 전했다. 전선혜는 프러포즈 받은 사실을 밝히며 "프러포즈 받았다!!! 전시회 좋아하는 나를 위한 특별한 프러포즈 사진전 가는 줄 알고 신나서 갔는데 오빠가 찍어준 내 사진들이. 내 사진 전시회라니!! 눈물 콸콸"이라고 했다.
이어 "눈치 빠른 나여서 프러포즈는 오빠가 나 몰래 준비한다 해도 눈치챌 줄 알았는데 너무 놀라고 기쁘고 감동 그 자체. 동영상 속 우리 사진도 오빠 편지도 너무 감동이야"라고 해 축하를 받았다.
전선혜와 안순용은 오는 7일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의 행복한 모습에 응원과 축복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전선혜는 모델로 활동 중이며, 안순용은 과거 KBS2 '성균관 스캔들'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배우다.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