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믿보배' 천호진, '반짝이는 워터멜론' 비바 할아버지 역으로 위로&공감 선사
이미지중앙

사진=tvN


[헤럴드POP=강가희기자]천호진이 ‘반짝이는 워터멜론’에서 따뜻한 어른으로 돌아온다.

오늘(25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극본 진수완/연출 손정현, 유범상/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팬엔터테인먼트)은 음악에 천부적인 재능을 타고난 코다(CODA) 소년 은결(려운 분)이 1995년으로 타임슬립해, 어린 시절의 아빠 이찬(최현욱 분)과 함께 밴드를 하며 펼쳐지는 판타지 청춘 드라마다.

조정 권력 최정점의 자리에서 대체불가 아우라를 풍겼던 MBC ‘조선변호사’ 속 ‘유제세’와는 180도 다른 인생 멘토 같은 캐릭터로 변신해 본 방송을 향한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는 천호진. ‘비바 뮤직(Viva Music)’의 주인장인 그는 은결의 음악적 재능을 한눈에 알아보고 전적으로 지지해 주는 은인으로, 음악을 매개체로 서로 소통하고 성장하며 극에 흥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악기로 대화를 나누며 세대를 뛰어넘는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천호진은 그동안 깊은 울림을 전하는 아버지부터 욕망으로 가득찬 권위 넘치는 역할까지, 어떤 캐릭터든 완벽하게 소화하며 '믿고 보는 배우'의 진가를 증명한 바 있다. 앞서 공개된 스틸에서 기타 연주와 함께 진지한 눈빛으로 자신의 진심을 전하며 또 다른 매력을 자랑하기도 했던 그. 기타라는 매개체를 통해 은결과 마음으로 이야기를 나눌 두 사람의 관계성은 물론, 천호진 배우가 ‘진정한 스승’으로 활약할 모습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오늘(25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