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호연 채널

이승기와 이다인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은 주인공으로 알려진 이호연이 품절녀 대열에 합류했다.
23일 모델 겸 쇼핑호스트 이호연은 서울의 한 호텔에서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식을 올린다.
앞서 이호연은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4년간의 교제 끝에 결실을 맺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이호연은 지난 4월 진행된 이승기와 이다인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아 화제를 모은 주인공이다.
당시 이호연은 자신의 채널을 통해 "너무 사랑하는 나의 친구의 결혼식 날, 처음으로 친구에게 건네어받은 부케. 언니만큼이나 너무 사랑스럽고 예쁘다. 두 분의 좋은 기운 받고 곧 좋은 소식 전하겠다. 너무 멋지고 예쁜 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라는 소감을 전한 바 있다.
이호연은 이후 약 5개월 만에 결혼 소식을 전했으며 지난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벌써 하루 앞으로 예식이 다가왔다. 저희 둘이 함께하는 네 번째 가을에 4년간의 행복한 연애를 마치고 새로운 시작하려 한다"고 전했다.
이어 "먼저 식을 준비하는 데 있어 여러 가지 예상치 못한 상황이 있다 보니 급히 변경된 부분이 많아 미리 소식을 전해드리기에 어려움이 있었다. 찾아뵙고 인사드리는 게 예의지만 오랜만에 드리는 연락이 혹여나 실례되진 않을까 미처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한 많은 분들께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이호연은 "저와 닮은 부분이 참 많은, 듬직하고 믿음직스러운 사람을 만나 소중한 분들께 알리는 행복한 시작을 예쁘게 봐주시고 함께 축하해 주셔라"라고 당부했고 네티즌들의 뜨거운 축하와 응원물결이 이어졌다.
이호연이 사랑하는 사람과 인생 2막을 열게된 가운데 그녀의 인생에 꽃길이 펼쳐지길 바란다.
한편 이호연은 케이플러스홀딩스(YG케이플러스) 소속의 모델이다. 현재 모델 겸 쇼핑호스트로 활동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하이호연'을 운영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