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업★]'개콘 쌍둥이' 이상호, 4년 열애 끝 오늘(24일) 결혼..박나래→김지민 총출동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이미지중앙

KBS2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했던 이상호가 가수 겸 피트니스 모델 김자연과 결혼한다.

오늘(24일) 개그맨 이상호는 서울 모처에서 김자연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된다.

1981년생인 이상호와 1991년생인 김자연은 10살 차이다. 이상호는 KBS 공채 21기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같은 기수의 쌍둥이 동생 이상민과 함께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한 바 있다.

신부인 김자연은 2016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로 얼굴을 알렸고 이후 피트니스 분야 크리에이터 겸 가수로 활동 중이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은 지난 6월 전해졌다. 이상호는 "저 드디어 43살에 결혼한다"며 "4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다. 제가 힘들 때 항상 곁에서 응원과 격려를 해주던 아내"라고 축하를 당부했다.

이미지중앙

김자연 역시 "데뷔했던 회사가 사라지게 되면서 피트니스 분야로 전향하게 됐고 원하는 목표를 천천히 이루어가면서도 늘 가늠할 수 없는 앞날을 걱정하는 삶을 살아왔다. 불안하고 초조했던 제가 일에 있어 대선배님이자 인생의 선배님이기도 한 상호 오빠를 만나 넘치게 사랑 받으며 보다 안정적이고 평온한 마음을 가질 수 있었다"며 결혼을 알렸다.

이에 동료 개그맨들도 축하를 쏟아냈다. 당시 김지민이 공개한 이들의 웨딩 사진에는 예비부부 이상호, 김자연을 비롯해 박나래, 김지민, 송병철, 이승윤, 이상민, 권재관, 김경아, 홍순목 등 KBS 21기 개그맨들의 모습이 담겨 여전한 의리를 엿보게 했다.

4년의 열애 끝에 마침내 부부의 인연을 맺는 두 사람. 이들의 앞날에 축복이 가득하길 바라는 응원과 박수가 쏟아지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