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투데이TV]'홍김동전' 홍진경X우영, 인기투표 1위 도전..어메이징한 인지도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정혜연기자]KBS2 ‘홍김동전’이 오늘(21일) 아시안 게임 축구 중계로 인해 밤 10시 40분 방송되는 가운데 홍진경과 우영이 인기투표 1위에 도전한다.

오늘(21일) ‘홍김동전’ 54회 방송은 사상 첫 해외 촬영인 홍콩에서 행운이 가득한 하루를 보내는 모습이 그려지는 가운데 ‘홍김동전’ 멤버들이 홍콩 스타의 거리에서 인기투표를 진행한다. 특히 홍콩 시민에게 제일 먼저 이름이 불리는 멤버에게 보너스 동전을 획득할 기회가 주어지는 등 멤버들은 어느 때보다 열성을 다한다고 해 인기 투표 결과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즉석에서 이뤄진 인지도 테스트임에도 홍진경과 우영이 예상 밖의 인기를 확인하며 치열한 각축전을 벌인다. 홍콩 시민들은 홍진경을 보자마자 화색을 띤 채 “K-드라마에서 봤다”, “당신 나온 거 봤어요”라면서 홍진경의 출연작을 줄줄이 읊으며 그를 알아보고, 이에 홍진경은 “저를 아신다고요?”라며 반색하는 등 K-만능 엔터테이너 홍진경의 어메이징한 인지도에 모두가 깜짝 놀란다.

또한 우영을 보자마자 손뼉을 치며 놀란 토끼 눈이 된 홍콩 시민에게 “두 유 노 힘?(Do You Know Him?)”이라고 묻자, 일말의 고민도 없이 “2PM 우영 오빠”라며 단번에 알아봐 여전히 뜨거운 우영의 인기를 실감하게 한다고. 이와 함께 김숙은 두 손을 흔들며 반가워하는 홍콩 시민에게 “이분 ‘홍김동전’ 아신대. 진짜 우리를 아세요?”라며 동공 지진을 일으키는 등 멤버들을 알아보는 홍김 마니아들과의 특별한 만남과 뜻밖의 인기 확인까지 이뤄지며 홍콩 스타의 거리 현장을 달궜다는 후문.

그 와중에 누구보다 “자연스럽게”를 강조하던 주우재는 멤버들의 얼굴을 자연스럽게 손으로 가리며 자기 어필에 나서 모두를 배꼽 잡게 한다. 과연 인기투표 1위의 영광을 누가 안게 될지, 예상을 뛰어넘는 인기와 함께 빌보드 진출의 초석을 마련한 ‘언밸런스’의 인기투표 결과는 ‘홍김동전’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늘(21일) ‘홍김동전’ 54회는 아시안 게임 축구 중계가 끝난 후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KBS 2TV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