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배임 혐의' 이선희 측 "수사서 의혹 적극 해명..대부분 사실과 달라"[공식]
이미지중앙

이선희/사진=헤럴드POP DB



[헤럴드POP=김나율기자]가수 이선희가 배임 혐의에 관한 입장을 밝혔다.

19일 이선희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광장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선희는 성실히 수사에 임하여 관련 의혹을 적극적으로 소명했다. 제기 된 의혹 중 대부분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어 "검찰에 송치된 부분은 극히 일부에 불과하다. 추가 수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송치된 부분에 대해서도 충분히 소명되고 오해가 해소될 것"이라고 전했다.

끝으로 법무법인은 "사실과 다른 추측성 내용으로 이선희라는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는 일이 없길 바란다"며 강경대응할 것을 예고했다.

한편 이날 오전 경찰청 중대범죄수사과는 업무상 배임 혐의를 받는 이선희 사건을 서울남부지검으로 송치한 바 있다.


이하 이선희 측 법무법인 입장전문

이선희씨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유) 광장입니다.

이선희씨는 성실히 수사에 임하여 관련 의혹을 적극적으로 소명하였고, 경찰은 이선희씨에게 제기되었던 의혹 중 대부분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을 확인하였습니다.

이번에 검찰에 송치된 부분은 극히 일부에 불과하며 이에 대해서는 검찰에서 추가 수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수사 중인 관계로 자세히 말씀드리기 어려우나 송치된 부분에 대해서도 충분히 소명되고 오해가 해소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사실과 다른 추측성 내용으로 이선희라는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는 일이 없기를 당부드립니다.

아울러 무분별한 보도와 댓글 등에 대해서는 형사고소, 민사상 손해배상청구 등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임을 말씀드립니다.

이선희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유) 광장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