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 'Good & Great' MV 캡처
샤이니 키가 세상 모든 워커들을 위해 노래한다.
오늘(11일) 오후 6시 샤이니 키의 두 번째 미니앨범 '굿 앤 그레이트(Good & Great)'가 베일을 벗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Good & Great'는 리드미컬한 피아노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팝 댄스 곡이다.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와 개성 넘치는 보컬의 조합이 매력적인 노래다.
가사에는 자기 자신과 하고 있는 일에 대한 키의 자부심이 담겨 있는 것은 물론, 재치 가득한 표현들로 세상 모든 워커(Worker)의 공감을 불러 일으킨다.
"눈뜬 아침 기다리는 미션 거울 속에 졸린 나를 보면 하 커피만이 내가 사는 Reason 서둘러 도로 위에 몸을 실어/세상이란 불규칙한 퍼즐 자칫하면 길을 잃는 정글 땡! 하고 끝났으면 하는 오늘 It’s a whole new vibe 또 외쳐본다"
"I’m good I’m great I work get paid Thank god all day 나는 좋아 난 멋져/하루 종일 열댓 번을 되새기는 주문 OK 잘하고 있어 난 이겨내고 있어/I’m good I’m great Because I’m grateful/I’m good I’m great Because I’m grateful"
뮤직비디오도 듣는 재미를 더한다. 버그(Bug)가 나타난 오피스에서 탈출하는 회사원 키의 이야기가 위트 있는 연출과 스타일리시한 영상으로 완성된 것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Good & Great' 외에도 'Can’t Say Goodbye'(캔트 세이 굿바이), 'Intoxicating'(인톡시케이팅), 'Live Without You'(리브 위드아웃 유), 'CoolAs'(쿨애즈), 'Mirror, Mirror'(미러, 미러) 등 6곡이 담겨 있다.
직장인들의 월요병을 타파해줄 키의 두 번째 미니앨범 'Good & Great'는 지금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