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어게인TV] 전현무 "나중에 ♥그녀와 같이 오겠다" 노을 명소 캠핑(나혼산)
이미지중앙

MBC '나 혼자 산다' 캡처

[헤럴드POP=이유진기자]전현무가 노을 명소 캠핑에 나섰다.

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가 노을 명소인 탄도항에 캠핑카 '무카'를 끌고 가 캠핑을 즐기는 모습이 펼쳐졌다.

전현무가 셀프 세차를 하려고 무카를 끌고 나갔다. 무려 7개월 만의 '무카' 나들이였다. 셀프 세차를 마친 전현무는 퇴근 시간임을 확인하고 집에 가는 대신 다른 곳으로 향했다. 전현무는 "저는 즉흥적이다. MBTI가 p다. 퇴근 시간 겹치면 다른 곳 간다"며 즉흥적인 성향을 밝혔다.

전현무가 오상진이 추천해 준 일몰 명소로 향하던 중 비가 쏟아졌고, 방금 세차를 마친 '무카'는 지저분해졌다. 전현무는 인터뷰에서 "진짜 욕할 뻔했다. 차라리 계속 내리던지, 비가 잠깐 내려서 차만 더럽히고 그쳤다"며 투덜댔다. 전현무는 안산 탄도항에 도착했다. 탄도항 노을에 감탄한 전현무는 사진을 찍다가 "다 연인끼리 왔네. 연인끼리 오면 좋겠다"라며 쓸쓸함을 드러냈다. 전현무는 "다음에 나도 누군가 생긴다면 그녀와 같이 있겠다, 내가 100장 넘게 찍은 사진에 그녀를 담겠다고 생각했다"라고 고백했다.

해가 진 후 전현무는 회 센터에 방문해 조개를 구매했다. 사장님이 낙지탕탕이를 서비스로 주자 전현무는 그 자리에서 바로 낙지탕탕이를 먹기 시작했다. 전현무가 "이거 어디 낙지냐"고 묻자 사장님이 중국산이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전현무가 무카 테이블에 조개찜을 세팅하고 식사를 시작했다. 식사를 마친 전현무는 마트에서 산 과일을 꺼내 탕후루를 만들기 시작했다. 계속해서 도전했지만 생각과 다른 비주얼의 탕후루가 만들어졌다. 전현무는 "원래 파인다이닝 셰프가 분식 못한다. 오늘의 교훈, 탕후루는 사 먹어라"라고 인터뷰했다.

전현무는 캠핑의자를 펼치고 앉아 불멍을 했다. 전현무는 오상진, 하도권 등 절친들에게 영상통화를 걸어 자신이 캠핑 중 불멍을 하고 있다고 알렸다. 유부남 친구들과의 통화를 빠르게 끝낼 수밖에 없었던 전현무는 또 다른 친구들에게 계속해서 영상통화를 걸으며 집착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장우의 단식 일상이 공개됐다. 주방에서 서성이던 이장우는 냉장고를 열어 소스 냄새를 맡으며 식욕을 참았다. 이장우는 인센스를 켜고 큐브를 맞추며 최대한 음식을 생각하지 않으려 했다. 이장우는 "머릿속을 식욕이 지배하니까 정신을 분산시켰다"고 설명했다. 김대호 아나운서가 출연한 음식 프로그램을 보던 이장우는 "진짜 좋은 프로그램 하신다"며 김대호를 부러워했다. 스튜디오의 이장우는 "어떻게 저기에 출연할 수 있지?"라며 출연 욕망을 드러내 웃음을 선사했다. 전현무는 "다음 개편 때 들어가라"며 이장우를 자극했다.

이장우는 유튜브로 삼겹살 영상을 검색했다. 무지개 멤버들이 "먹방 보면 참기 더 힘들지 않냐"고 질문하자 이장우는 "저는 좀 풀린다. 입에서 그 맛이 돌면서 충족된다. 아주 약간"이라고 대답했다. 전현무는 "나랑 정반대다. 나는 먹방 보면 큰일난다. 나도 모르게 냉장고를 연다. 나는 내가 먹는 영상 보고 못 참고 뭐 먹은 적도 있다"고 고백했다.

이장우는 등산길을 올랐다. 맨발로 걷는 산책길이 나오자 이장우는 신발을 벗고 산책을 했다. 코쿤은 "자꾸 출몰이라는 단어가 떠오른다"며 곰을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튜디오의 이장우는 "저 티셔츠가 XXXXL다"라며 상의 사이즈를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장우는 "처음에 샀을 때는 엄청 크다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딱 맞는다. 저거 키가 입으면 진짜 이불이다"라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장우는 약수터를 찾았다. 그러나 약수터의 물은 먹을 수 없다고 쓰여 있었다. 다음 약수터를 찾아 갔으나 역시 음용 불가라고 적혀 있자 힘이 빠진 이장우는 가져온 물을 마시며 "물은 정수기지"라고 애써 괜찮은 척했다.

등산을 마친 이장우는 소금을 사기 위해 시장에 갔다. 이장우는 시장 입구에서부터 나는 음식 냄새에 "미치겠다"라며 고통스러워 했다. 이장우는 족발, 닭발에 이어 돼지꼬리를 보고 결국 울부짖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장우는 갖은 유혹을 뿌리치고 천일염 가게에 도착했다. 천일염 20kg를 구매해 집에 도착한 이장우는 천일염을 볶았다. 스튜디오에서 이장우는 직접 볶은 천일염을 무지개 멤버들에게 선물했다. 72시간 동안 단식한 결과 이장우는 94kg에서 90.9kg이 되어 대략 4kg를 감량해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