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어게인TV]'백반기행' 이일화 "'응답하라', 김성령 덕분에 캐스팅…이미지 변신하고파 추천 부탁"
이미지중앙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방송화면 캡처


[헤럴드POP=원해선 기자] 배우 이일화가 드라마 '응답하라' 시리즈 캐스팅 비화를 밝혔다.

8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배우 이일화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허영만은 게스트로 등장한 배우 이일화에 "드라마를 잘 안 보는데 유일하게 본 게 ‘응답하라’였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일화는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응답하라 1994’, ‘응답하라 1997’에서의 찰떡 연기로 대중에 많은 사랑을 받았었고, 당시 착용했던 파마머리 가발에 대해 “시청자분들이 저만 가발을 썼다고 했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라미란, 김선영 역시 가발이었음을 밝히며 “감독님이 사이즈도 좀 크게 만들고, 염색도 까맣게 했다"라고 촬영 비화를 전했다.

이날 이일화는 ‘응답하라’ 캐스팅 비화를 밝히기도 했다. 허영만이 “김성령 씨가 추천했냐”라고 묻자 “선배님들과 모여 밥을 먹는데 언니가 캐스팅이 들어왔다고 말을 했다. 그런데 서울 출신이라 사투리를 못한다고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나는 이미지 변신도 해보고 싶고, 완전 망가져도 보고 싶다고 했다. 그런 연기를 해보고 싶어 추천해주면 안 되냐고 했다”라고 부탁한 것을 밝혔다. 이어 “성령 언니 덕에 하게 됐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일화는 미모 유지의 비결에 대해 “지금 이 몸매라고 할 수는 없겠지만 한 끼는 제대로 먹고 두 끼는 간단하게 야채, 과일, 계란으로 먹는다”라고 꾸준히 식단관리를 해오고 있는 것을 밝혔다.

한편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식객 허영만이 소박한 동네 밥상에서 진정한 맛의 의미와 가치를 찾는 프로그램이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