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s신곡]"새롭게 태어날래"..FT아일랜드, 더 넓은 세상 향해 'Sage'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이미지중앙

'Sage' MV 캡처


밴드 FT아일랜드(에프티아일랜드)가 동시대를 살아가는 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FT아일랜드는 오늘(7일) 오후 6시 미니 9집 'Sage'와 타이틀곡 'Sage'를 발표했다.

전 멤버가 작업에 참여한 미니 9집 'Sage'는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가, 현명하게 자신만의 길을 걸어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 가운데 타이틀곡 'Sage'는 지금껏 그랬듯 앞으로도 스스로의 길을 묵묵히 걸어 나가자는 용기를 그려낸 곡이다. 이홍기, 이재진이 작사에 참여했으며 강렬한 드럼과 기타 사운드에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노래다.

더 크게 소리쳐 / 저 세상에 외쳐 / 멍하니 서럽게 울고 있던 / 그때의 나를 잊고서 /내 길을 걸어갈래

남겨진 페이지 / 더 그려질 페이지 / 우리 안에 많은 걸 / 채워 나가 볼 거야 / 멈추지 마 새롭게 태어날래

공감과 위로를 담은 가사가 따뜻함을 선사하는 가운데 뮤직비디오에는 세 명의 멤버들이 서로 눈을 맞추고 노래를 하며 호흡하는 모습이 담겨 힐링을 더했다.

이 외에도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All Of My Life', 오묘한 쓸쓸함이 담긴 'I'm Still Here', 강렬한 기타 리프와 현악기,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록 장르의 'Broken', 팝 록 장르의 곡 'Not Enough'이 담겼다.

여기에 밴드 오디션 프로그램 'THE IDOL BAND : BOY'S BATTLE'에서 프로듀싱한 그룹 'G.O.P'에게 선물했던 곡을 파워풀한 에너지로 재해석한 'Rising Star (With G.O.P)'까지 총 여섯 곡이 다채롭게 수록됐다.

한편 FT아일랜드의 미니 9집 'Sage'와 동명의 타이틀곡은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