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s신곡]"우린 이미 너무 Awesome"··DKZ 재찬, 솔로 도약 '나'에게 건네는 말 'Hello'
이미지중앙

'Hello' 뮤직비디오 캡처


[헤럴드POP=강가희기자]그룹 DKZ 멤버 재찬이 데뷔 4년 5개월 만에 솔로로 도약했다.

오늘(6일) 오후 6시 DKZ 재찬의 미니 1집 'JCFACTORY'가 베일을 벗었다.

'JCFACTORY'는 그룹으로서, 또 배우로서 성장해 온 재찬이 처음 도전하는 솔로 앨범으로 DKZ 데뷔 후 4년 5개월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의 도약을 알렸다. 'JCFACTORY'라는 타이틀에서도 알 수 있듯 이번 앨범에서 재찬은 곡 작업뿐 아니라 프로듀싱 전반에 직접 참여했다.

타이틀곡 'Hello'는 세련되면서도 밝은 Pluck 사운드와 808 베이스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신스 팝 장르의 곡이다. 어반한 팝 R&B에 미니멀한 사운드는 '재찬'이라는 아티스트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재찬은 가사를 통해 자신의 진솔한 생각을 노랫말로 표현, 솔로 아티스트로서 첫인사를 건넸다.

(Hey) 우린 이미 너무 Awesome / (Hey) 생각 따윈 그냥 던져 / We can make it, and drop it, it’s gonna be poppin’ will be poppin’

Now I feel like I'm me / 더는 방해하지 마 / 나는 나일 때 나다운 거잖아 / 나를 다독이고 사랑해 주자

뮤직비디오에는 꿈을 현실로 만들어 가는 재찬의 여정이 담겨있다. 다양한 공간을 오가며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려내는 위트 있는 연출이 더해져 보는 재미를 더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Hello', 지난달 24일 선공개한 '시간(Time)'을 포함해 'Oh Girl'(오 걸), '어쩜 (MAYB) (feat. Nathania)', 'Replay'(리플레이) 총 5곡이 수록되어 리스너들에게 풍성한 매력을 선사한다.

그룹 DKZ 활동과 배우 활동을 통해 얻은 탄탄한 실력을 기반으로 솔로 도약에 나선 재찬. 전곡 자작곡으로 채워진 이번 신보에는 그간 그가 쌓아 올린 열정이 빛을 발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재찬의 미니 1집 'JCFACTORY'는 지금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