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s신곡]"눈이 멀어버려 질렀다"‥비아이, 사랑·낭만의 청춘 담은 '겁도없이'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김나율기자]가수 비아이가 청춘을 노래한다.

1일 오후 6시 비아이의 두 번째 정규앨범 'TO DIE FOR' 전곡 음원과 신곡 9곡의 에피소드 필름이 공개됐다.

비아이는 첫 번째 정규앨범 발매 후 약 2년 만에 돌아왔다. 꿈, 사랑, 젊음, 삶에 대해 청춘이 느끼는 감정을 담은 두 번째 정규앨범 'TO DIE FOR'를 통해 청춘의 단면을 전한다. 비아이는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잘못했던 시간을 뒤로 한 채 음악으로 보답하고자 한다.

타이틀곡 '겁도없이'는 빅나티가 피처링한 곡이다. 비아이 역시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비아이는 '겁도없이'를 '사랑은 첫눈에 태어나 감정의 언어가 시를 쓰는 것'으로 표현했다. 듣는 매력이 있는 '겁도없이'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자 한다.

더블 타이틀곡 ''Die for love'는 제시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청춘의 마지막 발악이자 낭만을 담은 곡으로, 비아이는 이번 곡을 통해 한 번도 시도해보지 않은 안무를 도전한다. 이 곡 역시 비아이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매력을 극대화했다.

겁도없이 난 사랑에 빠졌다/아마 잠깐 수줍고 오래 아리겠구나/겁도없이 맘의 반을 건넸다/마지막 장면의 난 어떤 표정 지을까/ay 불꽃처럼 네가 피어나서/감정의 빙하기 끝이 나고/서로의 어깨에 날갤 달아

겁도 택도 없이 너를 집었다/가격에 놀라 살포시 내려놔/돌아서는 길에 네가 자꾸 아른거려/눈이 멀어버려 질렀다/아까는 분명히 예뻤는데/내게 딱 맞는 옷이었는데

더블 타이틀곡 외에 총 13곡의 수록곡이 실려있다. 훈수꾼들에게 말하는 'TO DIE', 키드밀리와 함께한 '해일', 청춘의 환상적인 허상을 담은 '망가진 장난감의 섬', 영원한 사랑의 'COSMOS', 짝사랑의 'NERD', 변덕스러운 청춘의 '열아홉'이 있다.

또 크라잉넛이 피처링한 '개가트닌생', 가사가 돋보이는 '구르믄', 자극적인 사랑의 'Lover', 완전한 것을 갈망하는 'TRUTH', 타오르는 마음 'Flame', 근거 있는 자만 'MICHELANGELO', 고난 속의 기쁨 'Alive'까지 꽉 채웠다.

마약 파문 이후 음악으로 보답을 약속한 비아이의 음악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들어보자.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