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여자)아이들이 자신감 넘치는 당당함을 보여준다.
15일 오후 6시 (여자)아이들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I fee'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퀸카'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여자)아이들은 'TOMBOY', 'Nxde'로 인기몰이 후 약 7개월 만에 돌아왔다. 자신감 넘치는 에티튜드를 보여줬던 (여자)아이들은 자신감, 자존감을 최대로 끌어올려 '나를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여자)아이들은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자존감 높아지는 곡들을 부르며 한층 성장했다.
타이틀곡 '퀸카'는 전소연이 작사, 작곡한 곡이다. 전소연은 한 편의 코미디 영화를 보듯 가볍게 곡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뮤직비디오 역시 드라마 타이즈 형식으로 '퀸카'라는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가사는 중요한 건 겉모습이 아닌 있는 그대로의 '나' 자신을 받아들이는 것을 깨닫는다는 내용이다. 내가 '나'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것을 말한다. (여자)아이들은 자신감은 물론, 자존감까지 높은 모습으로 '네 자신을 사랑하라'고 외친다.
이 Party에 준비된 Birthday cake/태어나서 감사해 Every day/I don’t need them/그래 내가 봐도 난/퀸카 I’m hot/My boob and booty is hot/Spotlight 날 봐/I’m a star star star
I’m a 퀸카/I’m a 퀸카/I’m a I’m a I’m a 퀸카/I’m a 퀸카/아무거나 걸친 Girl 퀸카카카/마르거나 살찐 Girl 퀸카카카/자신감 넘치는 Girl 퀸카카카/I am a 퀸카/You wanna be the 퀸카
이외에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선공개곡 'Allergy'를 비롯해 함께 춤을 추는 'Lucid', 나로 물들인 밤의 'All Night', 꿈이 되어주는 'Paradise', 어른과 마주한 우리를 위한 '어린 어른'까지 꽉 채웠다.
(여자)아이들의 당당함이 자신감, 자존감 가득한 메시지를 만나 시너지를 낸 가운데, 다함께 응원을 얻자.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