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배용준♥박수진 웨딩 연출' 비키정, 뉴 보스 합류..차태현 "우아한 진상"('당나귀귀')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이미지중앙

'국내 1호' 이벤트 공간 디자이너 비키정이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뉴 보스로 합류한다.

4월 2일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비키 정이 새로운 보스로 출연한다. 콘셉트에 맞는 음악, 향기 등 수많은 요소를 연출하며 공간을 지배하는 디자인과 콘텐츠를 기획하는 무대 뒤의 예술가다.

그는 각종 브랜드와 패션쇼는 물론 대한민국 특 1급 호텔 10여 곳과 협업하며 전방위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는 국내 톱티어 디자이너다. 배우 배용준, 박수진 부부, 한고은, 다비치 이해리 등 셀럽들의 웨딩 이벤트를 맡았던 이벤트 장인이라고 해 놀라움을 자아낸다고.

무엇보다 비키정은 꽃 장식으로 꾸며진 의자에 앉은 화려한 첫 등장으로 시선을 강탈하는가 하면 카리스마 넘치는 역대급 출근 영상으로 "드라마 속 성공한 CEO 같다"는 탄성을 유발했다고 전해진다.

하지만 비키정의 일터 속 모습을 관찰하던 김숙과 전현무는 "지금까지 본 영상 중에 가장 살벌하다", "막장 드라마다"라며 참을 수 없는 갑갑함을 드러냈고, 차태현은 "우아한 진상 같다"고 표현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오는 4월 2일 오후 4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