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아이브, 선공개곡 '키치' 1위 석권.. 4연타 메가 히트 정조준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아이브가 선공개곡 ‘키치’로 주요 음원 사이트 1위를 차지했다.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가 첫 정규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의 선공개곡 ‘키치(Kitsch)’로 발매 당일부터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1위(멜론, 벅스, 지니 집계 / 28일 오전 11시 기준)를 석권했다.

‘키치’는 발매 5시간만인 오후 11시에 멜론 TOP100을 비롯해, 지니, 벅스 전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멜론의 경우 아이브가 지금까지 발표한 노래 가운데 가장 빠른 시간 안에 TOP100 1위를 차지한 곡이라는 의미 있는 기록까지 품에 안았다.

오후 11시부터 아이브의 독주는 시작됐고, 이어 28일 오전 11시 기준으로도 아이브는 세 개의 주요 음원 사이트와 네이버 바이브(VIBE) 국내 급상승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1시간 뒤 약 100만회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했다. 유튜브 내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등극한 것은 물론, 공개된지 약 17시간 만에 조회수 700만회, 좋아요 약 46만개(28일 오전 11시 기준)를 기록하며 음원 못지 않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아이브의 첫 정규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는 오는 4월 10일 월요일 오후 6시 전격 발매된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