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어게인TV] '놀면 뭐하니' 이이경, 유병재에 너스레..."이미주와의 썸 벗어나게 해줘 고마워"
이미지중앙

MBC '놀면 뭐하니?' 캡처




[헤럴드POP=임채령 기자] 이이경이 유병재에게 고맙다 했다.

25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이미주와의 썸에서 벗어나서 좋다는 이이경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자체평가 날 유재석은 "다들 너무 고생이 많다"며 "연습 시간 따로 빼서 눈물 날 일이다"고 했다. 이어 "지금 연습 시간을 보니 총 100시간이다"며 "어마어마하게 했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조세호는 "촬영 끝나면 집에 안 가고 연습실로 갔다"고 밝혔다. 또 유재석은 "3년 전에 연습 한 것까지 합하면 틴탑보다 연습 많이 했을 수 있다"고 했다.

하하는 이미주에게 "유병재가 나타난 후 우릴 본 적이 없다"며 "미주가 유병재를 좋아하는 것 같다"고 했고 광희는 "온라인에서도 유병재와 수상하다는 말이 나온다"고 했다. 이에 발끈한 이미주는 "무슨 소리냐"며 "전혀 아니다"고 발끈했다.

이에 박진주는 "춤 연습하고 있는데 원탑 오빠들 잘하고 있으려나라고 했다"며 "그러니까 미주가 '언니가 유병재 오빠 좋아하잖냐'고 했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유병재는 "확실히 저랑 기 싸움을 조금 하더라"고 말했고 이미주는 "진짜 싫다"며 질색했다. 그러자 이미주와의 썸이 있었던 이이경은 "저는 약간 벗어나서 너무 좋다"며 "난 오히려 유병재 한테 고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