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종합]'컴백' 트와이스, '뮤직뱅크' 1위 "열심히 준비, 원스 너무 고마워"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정현태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했다.

17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2023년 3월 셋째 주 K차트 1위가 결정됐다.

1위 후보는 스테이씨 'Teddy Bear', 트와이스 'SET ME FREE'였다. 1위의 주인공은 트와이스였다.

쯔위는 "저희 이번 앨범 열심히 준비했는데 사랑 많이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열심히 하겠다"라고 했다. 채영은 "오랜만에 음악방송에서 1위 하는 것 같은데 원스 분들 감사드린다"라고 했고, 나연도 "원스 너무 고맙다"라고 했다.

트와이스는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과 심플하면서도 파워풀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 'SET ME FREE'로 화려한 컴백 무대를 보여줬다. 내면에 숨어있던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일깨워주는 사랑을 느낀 후 '이 감정을 지키기 위해서라면 모든 것을 걸겠다'라고 다짐하는 진취적인 메시지를 잘 전달했다.

완벽한 합의 안무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통쾌함을 불러일으켰다. 또 트와이스 멤버들은 눈부시게 아름다운 비주얼로 감탄을 불렀다.

이미지중앙

한편 이날 방송은 홍은채, 이채민의 진행 하에 픽시가 'KARMA'로 섹시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시작됐다. 이어 임사랑은 '너랑 친구도 하기 싫어'로 감미로운 목소리를 들려줬다. HAWW는 'HOW ARE YOU'를 통해 청량한 매력을 전했다. TAN은 신나는 리듬이 돋보이는 'Fix YOU'로 무대를 가졌다. 트렌드지는 'NEW DAYZ'로 열정적인 안무를 선보였다.

울랄라세션은 'ON MY WAY'로 분위기를 돋웠다. 온리원오브는 'seOul drift'로 시원시원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크래비티는 'Groovy'로 컴백 무대를 가졌다. 군 입대를 앞두고 있는 골든차일드 Y는 '바람이라면'이라는 곡을 들고 왔다. 체리블렛은 상큼한 분위기의 'P.O.W!'로 매력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유주는 'Without U'로 가창력을 폭발시켰다. 니콜은 'Mysterious'로 관능미를 드러냈다. 카이는 섹시한 춤선이 돋보이는 'Rover' 무대를 보여줬다. 온유는 매력적인 'O' 노래를 들려줬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