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싱어롱 상영회를 확정 지었다.
가수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앵콜 공연 ‘IM HERO(2022.12.10-11, 고척스카이돔)’를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지난 16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199만명에 더해 17일 오후 2시를 기준으로 CGV의 당일 입장 관객이 1800명으로 기록되면서 20만 관객을 돌파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뜨거운 팬심에 보답하기 위해, 수도권뿐 아니라 전국의 다양한 지역에서 영시봉 상영회, 영시봉 앵콜 상영회 등 특별 상영회를 마련해 화답해왔다. 그중에서도 임영웅의 노래를 따라 부르며 영화까지 감상할 수 있는 싱어롱 상영회가 오는 25일 열린다.
단순히 흥 넘치는 축제의 장이 아니라, 청각 장애인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영화 속 대사를 포함해 상황과 가사가 모두 자막으로 표출되는 자막 싱어롱 상영회로 마련된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 영화의 내용을 자막을 통해 이해하며 같이 즐길 수 있고, 제공되는 가사를 보면서 망설임 없이 따라 부를 수 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의 싱어롱 상영회는 전국 11개 CGV 극장(강릉, 광주터미널, 대구월성, 대전, 센텀시티, 수원, 영등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인천, 전주효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