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럴드POP=김나율기자]가수 권진아가 따뜻한 응원을 전한다.
2일 오후 6시 권진아의 새 EP 'The Flag'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Raise Up The Flag'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권진아는 이번 앨범을 직접 작사, 작곡하며 전반적인 제작 과정에 참여했다. 권진아는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로 구성했으며, 한계 없는 장르 소화력을 보여준다. 권진아는 한층 과감한 사운드를 통해 새로운 음악적 도전을 한다.
타이틀곡 'Raise Up The Flag'는 권진아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점층적으로 확장되는 밴드 사운드에 예측 불가능한 싱잉랩 구간, 그리고 휘몰아치는 절정까지 폭발력 있는 에너지를 보여준다.
가사는 권진아 본인을 포함해 치열한 매일을 살아가는 모든 이들이 '나다움'을 잃지 않고 각자의 진정한 자유를 얻을 수 있길 바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끝내 당신이 원하는 바를 이루길 원하는 권진아 표 응원송이다.
흘러나오는 뜨거운 나의 피/상처와 고통을 지날수록 더/견고해지는 나의 에고/멈추지 않는 나의 외로운 두 발/이제는 더 이상/눈물을 두려워하지 않아
Raise up the flag/가장 높은 그곳에서/We are ready for this/목소리가 갈라지도록 외쳐/너와 내 심장의 리듬/가끔은 희미해져 버린대도/반드시 넌 기억해/Raise up the flag
이외에 총 4곡이 수록되어 있다. 흐릿하지만 붙잡고 싶은 기억의 '밤', 모든 게 엉망이 되어도 괜찮은 '이런 식', 1%의 가능성을 보고 달리는 '꿈꾸는 대로', 성장통을 이겨내고 또 다른 꿈을 꾸게 하는 'Butterfly'까지 꽉 채웠다.
권진아가 섬세한 보컬과 응원의 메시지로 돌아온 가운데, 한층 성장한 앨범을 기대해본다.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