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s신곡]"찾아봐 내 안의 'Hidden side'"‥황민현, 11년만 화려하게 홀로서기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황민현 '히든 사이드(Hidden Side)' MV 캡처


황민현이 데뷔 11년만 홀로선다.

오늘(27일) 오후 6시 황민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Truth or Lie(트루스 오어 라이)'가 베일을 벗었다.

지난 2012년 그룹 뉴이스트로 데뷔해 올해 12년차를 맞은 황민현은 솔로 가수로서 첫 걸음을 내딛게 됐다. 'Truth or Lie(트루스 오어 라이)'는 진실 혹은 거짓 게임을 뜻하며, 모두가 몰랐던 황민현의 여러 이면을 표현했다. 하지만 이 중 어떤 모습이 진실이고 거짓일지는 타인의 시선에 맡긴다. 결국 '당신이 믿고 싶은 황민현'으로 바라보면 된다는 의미를 전함으로써 다양한 모습으로 유연하게 변화할 수 있는 황민현의 가능성을 더욱 확장한다.

타이틀곡 'Hidden Side(히든 사이드)'는 직한 베이스 사운드를 비롯해 구간별로 미니멀하게 구성된 여러 악기들이 섬세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보컬과 어우러진 팝 장르 곡으로, 내 안의 수많은 '나'를 찾아보라는 메시지를 던지며, 궁극적으로는 '당신이 믿고 싶은 나로 바라보면 된다'는 앨범의 핵심 주제를 관통하는 가사가 눈길을 끈다.

"긴 적막에 휩싸인 이 밤/숨소리도 울리지/긴장감을 녹여/내 맘 할퀸 네 맘/이건 진실 혹은 거짓(Why don’t you know)"

"Can you see?/예고 없이 너를 사로잡을 Timing/네 눈에 비친 Privacy/다 나로 담아 네 맘의 Scene/Can you feel?/여백 없이 작은 빈틈 하나까지/느낀 대로 채워가도 돼/찾아봐 내 안의 Hidden side"


이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어니스트(Honest)', '크로스워드(Crossword)', '퍼펙트 타입(Perfect Type)', '스마일(Smile)', '큐브(CUBE)' 등 총 6곡이 수록돼 황민현만의 음악세계를 만나볼 수 있다.

황민현이 홀로 보여줄 음악 메세지는 무엇일까. 리스너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한편 황민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Truth or Lie(트루스 오어 라이)'는 지금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됐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