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POP초점]정경호, 10년 ♥수영 향한 애정.."상 줬어요?"→'일타' 호영 등장까지(종합)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이미지중앙

정경호, 최수영/사진=헤럴드POP DB


정경호가 출연 중인 tvN 드라마 '일타스캔들'에 연인인 소녀시대 수영과 함께 키우는 반려견 호영이 등장해 화제다.

지난 21일 방송된 tvN 드라마 '일타스캔들'에서 정경호와 수영이 함께 키우고 있는 반려견 '호영'이 출연한 사실이 재조명되며 뒤늦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중 일타 수학강사라는 정체가 드러난 최치열(정경호 분)은 그간 자신의 행적을 돌아보며 "'스카이맘' 이런 데 글 올리진 않겠지? 최치열이 폰을 훔쳤네, 가식덩어리네..."라고 주변 시선을 의식한 걱정에 빠졌다. 게시판을 확인하던 최치열은 급기야 "'최치열 개같음'이라는 글을 발견하고 "뭐야"라며 흠칫했다.

하지만 이는 말 그대로 최치열이 강아지를 닮았다는 칭찬 글이었다. 최치열은 "아이 깜짝이야"라고 한숨 돌리며 "귀엽네"라고 추천까지 누르는 허당미를 보여줬다.

이미지중앙

tvN '일타스캔들' 캡처


이때 등장한 강아지의 사진이 다름아닌 반려견 '호영'이었던 것. 실제로 정경호의 반려견 호영은 정경호의 '호'와 여자친구인 수영의 '영'의 이름을 한 글자씩 딴 것으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었다. 정경호는 이와 관련해 "저만 단독으로 키우는 것도 아니고 수영 씨도 같이 키우고 있어서 서로 일할 때는 봐주고 그렇게 한다"고 밝힌 바 있다.

지난 2014년 1월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한 뒤 현재까지도 장기간 공개 연애를 이어오고 있는 두 사람은 이처럼 서로를 향한 애정의 흔적을 곳곳에서 드러내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특히 정경호는 얼마 전인 지난해 연말 '슬기로운 의사생활' 블루레이 발매 기념 라이브 방송에서도 수영을 언급했다.

당시 그는 정문성이 같은 날 'MBC 연기대상' 시상자로 참석한 스케줄로 인해 지각을 하자 버럭해 웃음을 안겼다. 하지만 정문성이 수영에게 우수연기상을 시상한 속사정을 전해듣고는 "상줬어요? 감사합니다"라면서 급친절하게 사과해 폭소를 더했다. 김대명도 "여자친구한테 상주고 왔다고 한다"며 거들었다.

무려 10여년 장수 연애를 이어오고 있는 정경호, 최수영 커플의 굳건한 애정전선이 팬들의 흐뭇한 반응을 불러모으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