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업★]방탄소년단 지민 "가장 좋아하는 술은 소주..다들 '재벌집' 보길래 봐"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이 좋아하는 것들을 언급했다.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측은 최근 공식 채널을 통해 '방탄소년단 지민에게 궁금한 점들을 물었다! 계속해서 웃음 버튼 눌러주는 지민의 화보 촬영 현장.mp4'라는 제목으로 동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해당 영상 속 지민은 "소주 제일 좋아한다. 소주와 어울리지 않는 안주 찾기 힘든데 장어도 좋고, 찌개류도 좋고, 삼겹살도 좋고..(생각만 해도) 행복하다"고 털어놨다.

이어 "요즘에 '재벌집 막내아들' 봤다. 다들 그거 보길래 봤다. '카지노'도 보고 있고, '노트북' 제일 좋아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지민은 "건강을 많이 생각하려 하는데 게을러서 잘 안 되는 거 같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확실히 바쁠 때도 운동하고 안 하고의 차이가 꽤 크다. 살 빼면서 운동까지 하기 되게 힘든 건데 그렇게 하시는 분들은 존경한다"고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민은 지난 13일 발매된 태양의 디지털 싱글 'VIBE'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바 있다. 'VIBE'는 서로의 관계 속 'VIBE'를 통해 느낄 수 있는 미묘한 감정을 위트 있는 가사로 풀어낸 곡으로 중독성 비트와 태양과 지민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이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