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어게인TV] '미씽' 안소희, 최명빈에 접근하는 김태우 보며..."이상한 사람이야"
이미지중앙

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2' 캡처





[헤럴드POP=임채령 기자] 안소희가 최명빈을 보호했다.

24일 밤 8시 50분 방송된 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2'(연출 민연홍·이예림/극본 반기리·정소영)12회에서는 문보라(최명빈 분)에게 접근한 노윤구(김태우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신준호(하준 분)는 늦은 밤 길을 가다가 수상한 사람을 마주쳤고 몸싸움을 하는 과정에서 칼에 찔리고 말았다.

이때 노윤구는 문보라 앞에 나타났다. 문보라는 "저 아시냐"고 물었고 노윤구는 "그럼 알지"라고 했다. 문보라는 "누구시냐"고 했고 노윤구는 "아빠 친구라고 해두자"고 했다.

문보라는 경계하자 노윤구는 "친구들하고 맛있는거 사먹으라"며 돈을 내밀었다. 놀란 문보라는 고개를 저으며 "괜찮다"고 했지만 노윤구는 "어른이 주는 건 받아도 된다"며 계속 돈을 내밀었다.

이때 이종아(안소희 분)가 나타나 두 사람 앞을 가로막았다. 당황한 노윤구는 이종아에게 누구냐고 물었다. 그러자 이종아는 "그쪽이야 말로 누구신데 밤중 지나가는 여학생한테 돈 자랑이냐"며 "다시는 우리애한테 얼씬하지 마라"고 화를 냈다.

이종아는 문보라에게 "아는 사람이냐"고 물었고 문보라는 고개를 저었다. 이에 이종아는 "이상한 사람이다"라며 문보라를 데리고 뒤돌아섰다. 그러자 노윤구는 "문보라에게 재미있는 언니가 있었네"라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었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